내 차 견적 확인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200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와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내 차 가격 알아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 차 가격 알아보기’ 이벤트로 소비자들은 자신의 중고차를 얼마에 팔 수 있는지 무료로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내 차 가격 확인 후 실제로 팔고 싶은 소비자들은 ‘팔아줘엔카’를 통해 편리하게 팔수도 있다.

참여 방법은 티몬에서 쿠폰을 구입한 후 SK엔카 직영몰의 이벤트 페이지에 모델, 연식, 주행거리 등 차량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문의 후 24시간 이내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내 차의 합리적인 산정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내 차 견적을 확인한 티몬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을 선정,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견적 확인 후 4월 30일까지 ‘팔아줘엔카’를 통해 차를 판매한 티몬 회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티켓몬스터 B2B실의 정규화 실장은 “소셜커머스에서 중고차 판매 견적을 무료로 상담해주고, 판매까지 돕는 서비스가 진행된 것은 이번 SK엔카와 티몬의 프로모션이 최초”라며, “불황 속에도 티몬이 자동차 판매의 검증된 루트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중고차를 믿고 매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