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이디어 공모전 ‘그린 프로포즈’ 개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제 2회 ‘그린 프로포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니스프리 ‘그린 프로포즈’ 공모전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참신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이니스프리를 표현하고, 상품이나 프로모션을 기획,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이번 이니스프리 공모전 주제는 1) 동남 아시아 진출을 위한 글로벌 아이디어 2) 브랜드의 친환경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로, 두 가지 중 하나를 택하여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홈페이지 공모전 공지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오는 6월3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만 18세 이상 성인 남, 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팀으로 참석할 경우 3명 이하로 구성되어야 한다. 6월11일 1차 합격자가 발표되며, 7월 초 최종 프리젠테이션으로 최종 수상자가 결정된다.
 
이니스프리 ‘그린 프로포즈’ 공모전 대상(1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시상되며, 이니스프리 인턴십 기회 및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서류 심사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최우수상(1팀) 수상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우수상(2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본상(3팀)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한정화 대리는 “이니스프리는 작년부터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아이디어를 직접 들어보고 현실화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오고 있다”며,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작 중 좋은 사례는 실제 이니스프리 상품 및 프로모션 등에 적용되는 만큼 실현가능성이 가장 중요한 심사 요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