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핑 헤어살롱’ 론칭ㆍ5, 6월 대학 축제 및 월드DJ페스티벌 등 참여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이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머릿결 연출을 위한 이동형 팝업스토어 ‘팝핑 헤어살롱’을 선보이고 대학 축제 등을 직접 찾아 간다.

5월과 6월 주요 대학 축제와 락 페스티발 현장을 찾아 나설 ‘미쟝센 팝핑 헤어살롱’은 미쟝센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미쟝센 팝핑 헤어살롱에서는 강력한 손상케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머릿결에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할 수 있는 미쟝센의 대표제품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을 집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또 사용자의 동작을 인식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가상 체험해 볼 수 있는 인터렉션 프로그램인 ‘샤이니 플레이 존’ 운영을 통해서는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헤어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가상 체험 결과를 미쟝센 페이스북(www.facebook.com/mjsen.kr)에 응모하고 현장 투표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게 된다.

한편 대형 터치스크린이 설치된 ‘샤이니 슈팅 존’에서는 손상된 모발 이미지의 스크린에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 오일 방울을 형상화한 공을 던져 빛나는 머릿결로 변신시키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이니 슈팅 존은 제품의 특장점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경험해 봄과 동시에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쟝센의 이동형 팝업스토어 ‘팝핑 헤어살롱’은 5월16일 홍익대학교 대학 축제를 시작으로 서울여대와 동덕여대를 비롯해 월드DJ페스티벌과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등 젊음과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핳 수 있는 다양한 공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미쟝센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