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4일 서울 광화문에서 ‘D-50 미리 보는 오송뷰티쇼’ 개최

 
 
오는 5월3일부터 5월26일까지 충북 오송에서 개최되는 ‘2013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가 화이트데이인 3월14일 오후 2시부터 3시 40분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D-50 미리보는 오송뷰티쇼’ 행사를 개최한다.

충청북도·식품의약품안전청·청주시·청원군 등 국가와 지방이 공동주최하고, ‘2013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사전행사, 공식행사, 식후행사로 구분하여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실시되는 사전행사는 건국대학교,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충청대학교 등 뷰티관련 대학에서 함께하는 네일아트·타투체험, 피부진단 체험, 메이크업 수정 및 헤어브릿지 체험 등 다양한 뷰티체험과 함께 각종 홍보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안유진밸리댄스코리아 무용단이 D-50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댄스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안유진무용단은 터키, 이집트, 대만, 미국, 북경외 유수의 세계밸리댄스대회 참피언을 수상하였고 우리나라에 밸리댄스를 처음 도입한 안유진 안무가가 이끄는 무용단이다.

 
 
공식행사에서는 서경대학교 김성남 교수팀이 연출한 ‘미리보는 오송뷰티쇼’를 퍼포먼스 형태로 화려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박람회 홍보대사인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배우 겸 탤런트인 강지환과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배우 겸 탤런트인 박은혜가 함께하는 ‘박람회 초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식후행사로는 뷰티모델과 도민홍보단이 함께 펼치는 ‘박람회 홍보캠페인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