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강세에 힘입어 온라인 유통망 확대 가세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판매 개시
주름, 탄력, 미백 등에 효과적, 병풀추출물 등 추가, 마찰로 인한 자극 진정에 효과적…
울트라브이 측 “아마존에 이어 미국 대형 유통 채널에 진출했다는 점에 의미 깊어…점차 판매 제품을 늘려 나갈 것”

사진=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이미지
사진=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이미지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미국 대표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해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코스트코에 입점한 제품은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Idebenone Prestige Ampoule)’로 작년 출시 이후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주름, 탄력, 미백 등에 효과적이며 병풀추출물 등을 추가해 마찰로 인한 자극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코스트코 내에서 이데베논 성분은 아직까지 타 브랜드에서는 선보이지 않은 성분으로 뷰티 카테고리 중 울트라브이가 유일하게 판매하고 있다.

이데베논의 경우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에 준하는 뛰어난 성분으로 미국 피부학회에서 인정한 가장 높은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자랑한다. 그러나 이데베논 성분의 특성상 공기, 햇빛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변형, 변색되기 쉬워 상용화가 어렵다.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 조성물 특허 기술을 보유해 고함량의 이데베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중국, 일본, 유럽 등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미국 온라인 신규 채널 진출을 꾀하게 되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아마존에 이어 코스트코라는 미국 대형 유통 채널에 진출했다는 점에 의미가 깊으며, 미국 시장 내 K-뷰티의 강세가 이어져 이데베논 앰플을 기점으로 점차 판매 제품을 늘려가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