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가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Draw MY FEEV’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10일(화)부터 16일(금)까지 한남동 33 Apartment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Draw MY FEEV’는 비정형적 형태의 조각들을 재조합 해 자신만의 언어로 표현하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피브의 만남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스페셜 에디션으로, 일상의 평범함 속 ‘없는 것’을 새롭게 만들어 내려는 챌린지에서부터 시작되었다.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고려해 깨끗한 비건 뷰티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는 피브의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바이브와 차인철 디렉터의 시각으로 포착한 평범한 일상 속 리프레싱과 감각적 즐거움을 나타낸 아트워크를 입은 ‘하이퍼-리프레싱 핸드 밤’과 ‘하이퍼-핏 틴티드 립밤’으로 라인업 되었으며, 두 제품 모두 공통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하여 모든 피부 타입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하이퍼-리프레싱 핸드 밤’은 피브의 시그니처 향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감각적인 패키징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시각에서부터 후각으로 이어지는 특별한 감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하이퍼-핏 틴티드 립밤’은 립밤의 텍스처와 컬러에서 영감 받은 비정형적인 조각을 재 조합한 패키징의 패턴 아트워크가 입술 위 녹아드는 립밤의 촉감으로 이어져 다양한 감각을 일깨운다. 보습 오일과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80% 이상 함유하고 있어 입술 위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속 건조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