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예비신부 김지우의 뷰티 시크릿,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서 대공개

 
 
행복한 결혼을 앞두고 있는 똑소리 나는 배우 김지우가 독설 셰프 레이먼 킴의 마음도 녹여버린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밝혀 화제다. 김지우는 5일 방영된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 2 첫방에서 예비 신부로써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결혼 준비 중 무엇보다 그녀가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순백의 드레스에 어울리는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다. 이를 위해 그녀는 식습관부터 스킨케어까지 어느 하나 소홀함이 없이 깐깐하게 관리한다.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위한 그녀의 첫 번째 비법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연어 샐러드와, 물을 자주 마시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다.

이어 그녀가 강조한 두 번째 비법은 마일드 하지만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꾸준히 집중 화이트닝 케어를 하는 것이다. 평소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한 편이라 수분감이 많으면서도 발랐을 때 피부가 편안함을 느끼는 부분을 가장 신경 쓴다는 김지우가 선택한 화이트닝 아이템은, 작년부터 입소문을 타고 화이트닝의 강자로 떠오른 키엘의 ‘투명 에센스’와 ‘24시간 수분 광채 크림’이다.

키엘의 ‘투명 에센스’는 잡티 케어, 투명도, 광채까지 화이트닝의 모든 미션을 해결해주는 집중 투명 에센스다. 또한 키엘 ‘24시간 수분 광채 크림’은 투명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투명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투명한 광채 피부의 비법과 함께, 달콤한 허니문을 위해 자연스럽지만 완벽하게 준비하는 민낯 메이크업 팁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민낯에 민감한 레이먼 킴과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함께 공개하며 레이먼 킴도 반한 자연스럽게 좋아 보이는 피부 표현을 위한 비법을 소개해 화제다.

 
 
그녀는 너무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위해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선택했다.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은 BB크림을 넘어, 스킨 케어 효과를 더한 새로운 차원의 CC 크림이다. 4Free 저자극 마일드 포뮬라이며, 화이트닝, SPF 50+/PA+++,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효과까지 제공해 신속하게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런 ‘허니문 메이크업’을 준비할 수 있다.

이날 더불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한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5분 스트레칭을 소개하는 등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한 다양한 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