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스튜어디스가 되기 위한 많은 준비생들이 승무원학원이나 스터디를 통해 승무원준비를 하고 있는 분위기 속에서, 최근 승무원과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스튜어디스과외를 진행하고 있는 원츄플라이는“최대 정원 5명으로 맞춤식 수업과 세심한 관리로 과외가 진행되며, 수강료는 스튜어디스학원의 1/5 수준이다”고 설명했다.

승무원과외에 참여하고 있는 한 준비생은“스튜어디스학원 경험이 있지만 크게 도움이 되지 못했다”면서“소규모로 진행되는 수업인 승무원과외는 과제도 많고 스터디참여 등으로 힘들지만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원츄플라이 측은“승무원 면접 준비의 경우 토익수업과 같이 다수의 인원과 주입식교육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 있다”고 지적하면서,“전문 강사들의 일대일 수업을 통해 수업의 질을 높이고, 현재까지 수강생들의 컴플레인이 단 한 건도 없도록 한 세심한 관리로 미래 승무원을 양성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 곳은 무료 스터디룸 제공, 정기적인 모의면접 및 특강은 물론 상담을 희망하는 스튜어디스준비생들에게 정확한 승무원 지원 자격과 스튜어디스 자격조건을 제시하는 객관적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등 승무원학과 수시 및 정시면접을 준비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과외식 항공운항과학원을 운영하고 있고, 지난 정시전형에 전체 수강생들 중 무려 75%의 합격률을 달성한 바 있다.

원츄플라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antufly.co.kr)를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며, 부산승무원과외 및 대구스튜어디스과외도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