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7회 납세자의 날 행사서 ‘모범납세 기업선정’ 중부지방국세청장상 수상

 
 
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가 4일 파주세무서에서 개최된 제 47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유아용품 업계 최초로 ‘모범납세 기업선정’과 관련 중부지방국세청장상을 수상했다.

세금의 중요성과 선진납세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조성하기 위해 세무서 별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쁘레베베는 그간 기업 차원에서 세금 납부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쁘레베베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유모차 등 자사 제품 기부행사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여의도 봄꽃축제 및 4월 고양시 꽃박람회 등에서 유모차를 행사에 대여하고, 대여한 유모차를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 복지시설과 고양시청에 기부한다. 이 밖에도 이번 수상을 기념해 ‘페도라베이비S9’ 유모차를 특별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맨듀카 아기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쁘레베베는 2013년 페도라베이비S9 유모차 리브랜딩 론칭을 시작으로 페도라베이비 카시트 등을 추가로 론칭하여 자체 브랜드인 페도라의 시장입지를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아용품의 한류를 일으키고, 장차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