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이 매서웠던 겨울도 어느덧 끝을 보이는 가운데, 따뜻한 봄이 오는 3월!

대입합격자 발표와 신학기의 시작으로 대학가는 온통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이 시기에는 대학가를 시작으로 원룸, 오피스텔 등 소규모 이사의 수요 또한 급증한다. 하지만 이사는 집을 얻는 것만이 다는 아니다.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그에 따른 이사비용, 포장이사 업체 선정 등 여러 가지 조건이나 서비스 등을 따져보아야 하기 때문에, 이사를 서둘러야 하는 학생들 입장에서는 큰 고민을 하게 마련이다.

또한, 최근에는 이사 자체가 생소한 학생들에게 접근하는 업체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가짜 이삿짐센터와 계약서를 교묘하게 위조한 바가지 이사비용 등 이삿짐센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은 자꾸만 커져가고 있다.

이사 전문업체 이사컴(www.2com.kr)은 포장이사전문우수기업으로 산업자원기술표준원 한국서비스품질 부문 우수포장이사 인증을 받은 포장이사 전문업체이다.

이사컴은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소형이사, 맞춤이사 등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쉽고 빠른 견적서비스를 모토로 친절한 상담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소형 원룸이사는 싱글, 독신, 자취생 등 적은 짐의 이사를 위해 맞춤형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용이나 스케줄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비용과 시간에 맞추어 이사를 진행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

원룸이사 중에서도, 소형 원룸이사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짐이 적기 때문에, 전국 네트워크망 구축을 이용한 용달차 대여가 가능하다.

이사컴은 서울 전 지역, 인천, 경기, 부산, 경남, 경북, 전남, 전북,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충남, 충북, 강원, 제주 등 전국 네트워크망으로 각 지역의 원룸, 소형이사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