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 스킨케어부터 로맨틱한 소품까지 우아한 스타일링 아이템 구성

 
 
드라마의 여왕 수애, 송혜교 등 톱 여배우들이 대거 안방극장에 복귀하면서 드라마 속 여배우 스타일이 화제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여배우들이지만, 최근 이슈가 되는 여배우들의 스타일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하고 단아하다는 것. 과한 메이크업은 피하고 맑은 피부 표현과 차분한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놓지 않았다.

2013년 SS 트렌드에 발맞추어 국내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인 겟잇박스가 여배우들처럼 완벽한 아우라를 연출해 줄 3월 ‘퍼펙트 엘레강스(Perfect Elegance)’ 박스를 공개하고, 우아한 자태를 더욱 빛내줄 고소영 주얼리 ‘판도라 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겟잇박스는 ‘퍼펙트 엘레강스(Perfect Elegance)’라는 콘셉트 아래, 청순하면서도 도도하고 우아하게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스킨케어, 보디케어 제품들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퍼퓸 캔들로 구성했다.

‘올랑 비비파잉 클렌징 케어’, ‘올랑 비비파잉 로션’,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체리 블라썸 에너자이징 바스 앤 샤워 젤’, ‘레브윅 소이캔들’로 구성해, 클렌징, 스킨케어, 보디케어를 동시에 관리할 뿐만 아니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랑고백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아이템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1일까지 3월 겟잇박스 모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고소영 주얼리로 유명한 ‘판도라 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31일 겟잇박스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겟잇박스 윤지아 팀장은 “봄이 되면 많은 여성들이 피부관리와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을 쓴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여배우의 아우라를 완성할만한 뷰티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감각 있고 자기관리에 힘쓰는 여성들의 뷰티 아이템을 꼭 필요한 때에, 편리한 장소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월 겟잇박스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2일까지 티몬에서 겟잇박스 스페셜 에디션을 74%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