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회 카트리지 가져가고 10만원 할인받자!

 
 
이스라엘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이 가정용 제모기 ‘센스필’ 론칭 1주년을 기념해 1500회 카트리지를 가져가고 10만원 할인받는 획기적인 ‘업&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3월, 처음 선보인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실큰 ‘센스필’은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기 위해 필수로 거쳐야 하는 제모를 가정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개인용 제모기이다.

특히, 넓은 출력창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제모가 가능하며 2주 간격으로 평균 4회 제모 시 최대 24개월까지 털이 자라지 않는 지속적인 제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또한 교체가 가능한 카트리지는 따로 판매하기 때문에 한 기기로 여러 개의 카트리지를 번갈아 끼워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750회만 사용 가능했던 기존 카트리지가 두 배 늘어난 1500회 카트리지로 업그레이드되어 내장됨으로서 훨씬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3월 한 달동안 원화 가격 상승으로 인한 수입 제품 인하로 인해 현재 69만원에 판매되는 센스필을 10만원이나 할인된 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른바 론칭 기념 고객 감사 행사다.

가격은 다운되고 카트리지 횟수는 업된 초특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스필은 3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