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까지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전 품목 할인 및 경품 행사 진행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 유통하는 영국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8일까지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분유, 기저귀, 수유용품 등 유아동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롯데마트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 행사에서 제로투세븐 토미티피는 ‘전 품목 30% 할인’, ‘1+1 무료 증정(일부 품목)’, ‘룰렛 퀴즈 이벤트’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재미와 실속을 더했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는 토미티피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거꾸로 세우거나 던져도 음료가 새지 않아 인기인 ‘익스플로라 액티브 보온보냉 스트로컵’의 1+1 무료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마트 송파점 이벤트 홀에서는 지난 23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인기를 끌었던 ‘룰렛 퀴즈 이벤트’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토미티피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푸는 것만으로도 응모가 가능한 이 이벤트는 하루 5회 롯데마트 송파점에서만 진행되며, 퀴즈를 맞춘 응모자에게는 토미티피 ‘클로저 투 네이쳐 젖병(150ml)’과 ‘익스플로라 소프트팁 스푼’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제로투세븐 유아용품 마케팅팀 정우진 차장은 “3월은 봄을 맞이해 유아용품의 구매 수요가 높은 달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 유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