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한 장으로 바비 멤버십과 OK캐쉬백 서비스 모두 누릴 수 있어

 
 
바비 헤어&스토어(대표 박승철)는 지난 1월 28일 방배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정식 론칭을 알렸다.

1,2층의 시원한 외관에 시선을 확 사로잡는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벌써부터 방배동의 잇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화제의 중심이 되는 것은 바로 멤버십카드. 바비 헤어&스토어의 멤버십카드는 브랜드 론칭 전 진행한 OK캐쉬백과의 제휴로 인하여 카드 한 장으로 바비 멤버십과 OK캐쉬백 서비스 두 가지의 서비스를 모두 누릴 수 있다.

특히 바비를 테마로 한 6가지 유니크한 디자인의 카드가 고객들의 큰 관심과 반응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중 남성고객들의 비율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바비 헤어앤스토어 전범수상무는 “고객이 멤버십카드를 발급받는 목적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가 심심치 않게 일어나고 본사 사무실로도 멤버십카드 발급처에 대한 전화문의가 줄을 잇고 있는 상황”이라며 “서비스가 진행되는 고객에게 멤버십카드를 발급해주는 것은 미용업에서는 이례적인 일이나 바비 헤어앤스토어는 모든 분들이 우리의 잠재고객임을 감안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멤버십카드 발급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바비 헤어앤스토어 멤버십 프로그램은 전 품목 결제금액의 1% 포인트를 적립하며 5천점 이상 적립 시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OK캐쉬백 포인트가 1%적립이 가능하고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10% 사용과 더불어 5%의 추가할인도 누릴 수 있다. OK캐쉬백은 바비 카드가 아니더라도 전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며 OK캐쉬백과 바비멤버십은 중복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바비 헤어앤스토어는 kb카드 결제 고객에게 제품을 제외한 모든 서비스의 결제 금액 중 10% 청구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