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필요한 새 학기 필수 아이템, 이벤트 활용하면 합리적 구매 가능

대학시절의 추억이 아름다운 건 인생에서 짧은 기간 주어지는 자유와 젊음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비 새내기들과 새 학기 개강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신학기의 설렘과 대학생활의 낭만을 간직하기 위한 제품을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 유통업계가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내게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입생 환영회, 동아리 모임,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등 중요한 순간과 대학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전 세계 유일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대표 이덕우)는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인스탁스하다’ 이벤트를 열고, G마켓, 11번가, 롯데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스탁스 카메라 필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판도라 디자인 필름을 증정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달콤한 사랑을 인스탁스 하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컨시어지 등에서 ‘인스탁스 미니 8 러브레터 패키지’를 구매하면 ‘TGIF 크리스터드 치킨 스테이크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구성품은 인스탁스 미니8 본체와 소녀감성 미니필름1종, 특별 제작된 러브레터다이어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패키지에 포함된 ‘인스탁스 미니 8’의 경우 대학생활의 낭만과 추억을 기록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인스탁스 미니 8’은 일명 소녀카메라로 크기와 무게를 줄여 휴대성은 높이고 촬영 상황에 맞게 빛의 양을 조절 할 수 있도록 노출계를 내장해 촬영은 더욱 편리해졌다.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파스텔 톤의 색감이 살아 있는 제품으로 더 화사하게 밝은 빛을 찍을 수 있는 하이-키(high-key)모드는 인스탁스 특유의 화사한 화질을 변함없이 유지시키고 있다. 중요한 순간을 포착해 모인 사진을 담아 선물한다면 간직하기에도 좋고 친구,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

 
 
브루노말리는 내달 14일까지 네일 브랜드인 OPI의 국내 공급처 루미가넷과 함께 ‘퍼펙트 핸드 매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 U백 또는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일 살롱인 루미가넷 네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다가오는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의 백팩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대학생의 모습을 연출해보자.

나인웨스트는 오는 3월 3일까지 졸업, 입학, 취업을 앞둔 예비생을 응원하는 ‘해피 스타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험표∙졸업증∙면접증서∙합격증서 등 간단한 증빙자료를 제시하고, 고객등록을 하는 모든 고객은 나인웨스트의 2013년 봄 신상품을 즉석에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AK몰은 내달 3일까지 ‘봄맞이 아이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블록, 에너지 앰플, 백팩, 향수 등 봄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골라 응모하면 총 500여명에게 해당 아이템과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