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더블 지퍼, 환경호르몬 안심소재, 넓어진 밑면으로 인기예고

 
 
SC존슨 지퍼락(대표이사 김현주)은 유아용품전용 보관백 ‘베이비 지퍼백’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베이비 지퍼백’은 밀폐력이 향상된 스마트 더블지퍼, 환경호르몬(BPA Free)안심소재 사용, 넓어진 밑면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 지퍼백’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더블지퍼로 더블지퍼 사이에 빗살무늬가 추가되어 밀폐력이 향상되었으며, 환경호르몬(BPA Free)안심소재 사용으로 국내 식약청 및 미국 FDA안전기준을 통과해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면적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밑면을 도입한 것이 장점으로 아기 젖병이나, 기저귀 등 용품을 쓰러지지 않게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SC존슨 지퍼락 마케팅팀 이상헌 부장은 “새롭게 출시된 ‘베이비 지퍼백’은 불황 속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라며, “내 아이에게 가장 위생적이고 좋은 것을 주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반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자녀가 있는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C존슨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은 2월 말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중대형 사이즈가 45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