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는 지난 2012년 5월9일 본사 2층 박승철뷰티아카데미에서 2009년도에 산학협약이 체결되어 국내 최초로 브랜드 이름을 딴 학과가 개설된 영남이공과대학 ‘박승철헤어과’의 2012년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전문 두피케어 강의와 실제 운영매장을 방문해보는 시간을 동시에 진행하였다.

이번 강의는 신유호부사장의 ‘인재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토론하고 미용산업의 동향과 프렌차이즈 방향에대해서 설명하여 미래의 미용인들로 성장해 나갈 꿈나무들에게 긍정적인 비젼을 제시해주고 뚜렷한 목표의식을 가질 수 있는 내용으로 강연되었다.

2부에서는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생활, 일교차가 큰 봄철 환절기를 맞아 약해지고 민감해진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문두피관리법에 대해서 배워보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는데 대표자 2명을 선정하여 현재의 두피상태를 개별적으로 진단해보고 전 케어과정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때 진행된 천연두피프로그램인 ‘트리트시스템메소드’는 천연 에센셜 오일과 풍부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약해진 두피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여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다양한 두피타입에 따라 프로그램이 세분화되어 있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시술, 판매되고 있다.

또한 대표운영매장인 청담점과 강남1호점을 방문하여 매장의 분위기와 근무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의 고객접객방법등 전반적인 매장운영을 피부로 느낄 수 있게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한층 더 높였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전범수 상무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미용업계를 리드하는 브랜드로써 매장운영의 최대 난관으로 인식되고 있는 인력수급문제에 대해서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국내 최초로 브랜드 학과를 만들고 2년간의 전문교육과 1년간의 실무체험이라는 과감하고도 전략적인 지원을 함으로써 우수인재를 육성하고 꾸준한 확보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5월16일 홍성터미널점의 오픈을 확정시킴으로써 국내 운영매장 223개라는 대한민국 최고브랜드의 위상을 높임과 동시에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