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메이크업룩 신제품 공개 및 BB크림 2000만병 판매 돌파 축하영상, CF 눈길

 
 
2012년 화장품 브랜드숍 업계 1위를 탈환한 미샤 운영사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2월24일 홍제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우수고객 초청 행사인 ‘2013 미샤 S/S 그리팅데이’를 개최하고 2013년 또 한번의 성과를 약속했다.

매년 2월과 8월 연 2회 진행하고 있는 그리팅데이는 미샤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로 기업과 고객의 만남뿐 아니라 뷰티넷 커뮤니티에서 온라인으로만 의견을 공유하던 고객들의 친목도모를 위한 자리로 꾸며진다.

미샤 측에 따르면 특히 이번 11회를 맞이한 2013 S/S 그리팅데이에는 지난 회에 이어 한류 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중국과 일본의 뷰티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해 총 450명의 한중일 아시아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광명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S/S 신제품 공개가 진행되었으며 출시 후 2000만개 판매 돌파를 달성한 미샤 비비크림에 대한 미샤 모델인 보아, 이혜상, 고준희 등의 축하 영상이 공개됐다.

이어 새로운 미샤 모델 배우 박주미와 동방신기가 참석해 인터뷰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에이블씨엔씨 서영필 대표가 직접 고객과 만나는 자리가 꾸며져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에이블씨엔씨의 마케팅 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그리팅데이는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행사로 미샤가 브랜드숍 1위로 업계를 선도할 수 있었던 것은 이와 같은 고객들의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 적극적인 의견 제시가 함께했기 때문”이라며, “고객 중심의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제안을 적극 수렴하며, 무엇보다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