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 아티스트들의 2013 트렌드 제안, ‘스타일 픽’

 
 
헤어 바이미가가 자체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석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한 달에 한 번, 스타일 콘셉트를 정해 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인 ‘STYLE PICK’이 그것. 헤어와 메이크업 트렌드를 함께 반영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끄는 동시에 콘텐츠를 상품화하여 구매 접근도도 높인다. 최초의 쇼핑몰 형식의 헤어숍을 오픈하여 업계에서 주목을 받은 바이미가는 자체적인 양질의 콘텐츠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보여주고 있다. 그 첫 번째 스타일 제안은 바로 내추럴한 단발 펌과 입술을 강조한 메이크업 룩이다.

인기 만발 시스루뱅, 내추럴 C컬펌으로 우아한 느낌!
스타와 대중들 모두에게 사랑 받은 단발 펌의 유행은 올해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특히 미디엄 기장의 내추럴 웨이브와 시스루뱅의 인기가 두드러진다.

바이미가의 수석 아티스트 사라(명동점)는 손질 쉬운 단발 바디펌에 시스루뱅으로 포인트를 준 헤어스타일을 제안했다. 시스루뱅은 앞이마를 가리지 않아 답답함을 줄여주면서도 옆머리와 자연스럽게 이어져 얼굴선을 보완해주는 장점이 있다. ‘스타일 픽’은 모델의 비포와 애프터, 손질 시의 유의점을 완성도 있는 영상으로 짚어주어 스타일 가이드로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레드 립 컬러, 은은한 음영의 눈매 완성!
요즘 윤은혜, 송혜교 등 드라마 여주인공들의 립스틱이 화제다. 지난해에 이어 2013년 봄 트렌드의 중심도 역시 비비드한 컬러, 특히 레드가 강세다. 바이미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스더(명동)는 물들인 듯한 레드 립과 은은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 윤기 나는 피부를 표현하여 섹시 글램 스타일을 제안했다.

위 메이크 오버 상품들은 스타일 픽 이벤트와 명동점 1주년이 연계하여 2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14일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면접과 미팅, 모임 등을 앞두고 스타일이 고민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온라인 바이미가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바이미가의 매장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