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레블론 프로페셔널 패밀리 소식 전해주는 온라인 뷰티 스페이스 운영

▲ 레브론 프로페셔널 블로그 메인
▲ 레브론 프로페셔널 블로그 메인
글로벌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레블론 프로페셔널(Revlon Professional)이 전문가와 소비자를 아우르기 위한 방법으로 온라인 SNS 채널을 선택했다. 그 첫 번째는 레블론 프로페셔널 코리아 페이스북.

이미 지난 해 10월부터 오픈, 운영 중인 레블론 프로페셔널 코리아 페이스북은 전 세계 레블론 프로페셔널 패밀리들은 물론 헤어스타일리스트, 일반 대중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점에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고 있다. 특히 레블론 프로페셔널이 추구하는 최신 뷰티 트렌드 정보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식을 전한다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 전 세계 레블론 프로페셔널 패밀리들의 소식을 한 번에 접할 수 있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페이스북에 이은 또 다른 소통공간은 레블론 프로페셔널 블로그다. 레블론 프로페셔널의 시즌 트렌드 컬렉션, 제품 소개, 제품 사용 방법 등의 콘텐츠를 헤어스타일리스트와 일반 대중의 영역 구분 없이, 모든 사람들이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공간 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더욱이 레블론 프로페셔널의 온라인 활동은 헤어스타일리스트들에게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해주는 매개체이자, 일반 대중에게는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와의 친밀감을 형성하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어 더욱 주목하고 있다.

레블론 프로페셔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적인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레블론 프로페셔널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헤어 정보와 브랜드의 전반적인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