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애부, 기업가치관 경영 선포식

 
 
무합성 발효화장품 (주)미애부(대표 김기수)가 천안시 국학원에서 기업 가치관 경영 선포식을 통해 미애부만의 가치관 경영을 선포했다.

‘미애부 가족의 성공과 행복을 지원하며, 인류의 건강한 아름다움에 공헌 한다’는 사명을 시작으로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의 핵심가치, 향후 10년을 내다본 비전 설정까지 전 직원이 공유하고 다짐함으로써 창립 10주년이 된 시점에서 제 2의 도약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김기수 대표는, “세상은 계속해서 변화해가며, 특히 요즘과 같이 변화의 속도가 빠른 시대에 기업 역시 경영철학을 재정비하여 시대를 앞서나가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미애부는 이런 시대의 변화에 앞서가기 위해 2003년 창립 당시 세운 미애부의 기업경영철학을 재정비하고 전직원과 공유하여 함께하는 모든 미애부 가족들의 성공, 그리고 미애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 나아가 인류의 건강한 아름다움에 공헌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주)미애부는 2003년 국내최초 발효화장품 출시하였으며, 최근 무합성(Chemical Free) 발효화장품을 출시해 국내 무합성 화장품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미애부의 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뷰티존은 전국 약 40여개가 있고,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