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모델 ‘코모리 쥰’이 전체 프로듀스에 참여한 메이크업 라인

 
 
인기 모델, 가수, 연기자와 컬래버레이션한 아이래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메이징’이 새롭게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일본의 인기 모델인 ‘코모리 쥰’이 전체 프로듀스에 참여하여 개발한 아이메이징 메이크업 코스메라인은 10대~20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메이징 매트 페이스 파우더, 아이메이징 펜슬 아이라이너, 아이메이징 아이브로우 컬러링, 아이메이징 치크컬러, 아이메이징 립글로스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아이메이징 매트 페이스 파우더는 베이비 클리어와 누드 베이지 총 2가지 색상이며 매트하고 뽀송뽀송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또한 수정메이크업이 간편하고 미세한 펄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아이메이징 펜슬 아이라이너는 블랙 색상이며 워터프루프 처방으로 잘 번지지 않는다는 강점이 있다. 또한 오토매틱 타입으로 원하는 만큼 심을 빼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눈의 가장자리까지 부드럽게 그릴 수 있다.

아이메이징 아이브로우 컬러링은 밀크티 골드, 내츄럴 마롱 2가지 색상의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제품으로, 내장되어 있는 미니 브러쉬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헤어 색상과 어울리는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메이징 치크 컬러는 스위트핑크, 쉘핑크, 미라클오렌지, 라벤더(하이라이터) 총 4가지 색상이며, 뛰어난 발색력과 펄이 없고 매트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피부 안쪽에서 발색되듯 연출해주어 자연스럽고 귀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메이징 립글로스는 밀키핑크, 피치베이지, 쥬얼클리어 총 3가지 색상으로, 진한 텍스처가 입체적이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아이메이징 공식수입원 글로트렉 이은지 과장은 “아이메이징 메이크업 라인은 화사하고 뽀송한 피부 연출, 얼굴을 한층 더 밝아 보이게 하는 뛰어난 발색력의 색조 제품이 특징”이라며 “아이메이징 메이크업 라인을 활용한다면 다가오는 봄,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메이징’은 일본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나 연기자들이 프로듀스에 참여하여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아이래시를 중심으로 발매하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