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GS홈쇼핑 통해 ‘피현정 에디션 360 탄산 휩 클렌저’ 판매

 
 
드디어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이용준)과 뷰티디렉터 피현정의 컬래버레이션 화장품 브랜드가 드디어 첫 선을 보인다.

3월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한국화장품과 피현정이 협업을 통해 개발 화장품 브랜드 에디션(EDITION)의 ‘피현정 에디션 360 탄산 휩 클렌저’가 방송을 타는 것.

겟 잇 뷰티 최초 기획자이자 대한민국 뷰티 큐레이터 1호인 피현정과 반세기 동안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로 화장품 개발의 외길만을 걸어온 한국화장품의 만남만으로도 이목을 모았던 첫 제품이어서 출시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첫 제품인 피현정 에디션 360 탄산 휩 클렌저는 피현정이 직접 개발의 전 과정을 한국화장품과 함께하여 제품을 기획한 제품으로 평소 꼼꼼하고 완벽하기로 소문난 그녀가 오랜 기간 동안 1000여개 이상의 수많은 샘플 테스트를 거쳐 탄생시킨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국화장품에 따르면 에디션 360탄산 휩 클렌저의 주요 특징은 360도 꺼지지 않는 초밀도 탄력거품을 통한 노폐물을 제거, 프랑스 미네랄 탄산수의 붓기 제거와 리프팅 효과, 모링가씨 추출물의 피부 노폐물 흡착, 사과대비 카로틴성분 80배, 비타민A 24배, 식이섬유 12배, 철분8배의 버진프룬오일을 통한 피부결개선 및 안색개선효과 등이다. 그외에도 피부에 좋은 15가지 최소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맑게 가꾸어 준다.

이번 제품 출시와 관련 뷰티 큐레이터 피현정은 “이번 한국화장품과의 컬래버레이션이 내 이름을 걸고 만드는 첫 번째 브랜드인 만큼 내가 쓰고, 내 가족과 많은 여성들에게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