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단 모집해 다양한 레저어택 이벤트 진행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을 넓혀가고 있다.

쌍용차는 2박 3일 동안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 기회를 갖고, 신나는 레저 체험과 함께 동영상 미션을 수행하는 코란도 투리스모 레저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각 주차 별로 캠프 시승단을 모집해 1주차 스키캠프, 2주차 클레이 사격&승마 캠프, 3주차 서바이벌&ATV 캠프, 4주차 오토캠핑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여 동영상 미션을 수행한 1등에게는 코란도 투리스모가 제공되는 행운복권 이벤트가 모든 쌍용자동차 대리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전국 골프존에서 진행되는 코란도 투리스모 클래식 챔피언도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투리스모’ 4행시 짓기 및 캐릭터 공모전도 쌍용자동차 오토매니저 블로그(blog.smotor.com)에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또한 쌍용차는 지난 2월 16~17일 춘천에서 진행된 코란도 투리스모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 & 오토 캠핑은 총 60팀이 참여하여, 겨울철 눈길 주행에 대한 안전 이론교육과 코란도 투리스모와 함께 눈길 체험 주행을 실시했으며, 다양한 행사와 함께 참가자들과 오토 캠핑을 진행했다.

코란도 투리스모 레저어택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 확인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방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