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뷰티 멀티 플레이어인 ‘뷰티스타일리스트’를 위한 가이드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협회(회장 안미려)는 2월 15일(금) 오후 5시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각계 인사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스타일리스트’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의 회장을 겸하고 있는 안미려 회장은 이날 출판기념회에 앞서 그간 협회 발전에 큰 도움을 준 박형록 대표(뷰티티비), 김진수 교수(동원대학), 이순화(디자이너), 최재선 대표(최재선댄스컴퍼니), 이영규 대표(Eve스튜디오), 전의배 대표(EM스튜디오)에게 감사장을 수여했으며 그 외에도 차세대 아티스트상, 우수지도자상 등을 시상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사)한중친선협회 이세기 최장, 인터패션플리닝 박상진 대표, 탤런트 최란 등이 귀빈으로 참석하였다.

 
 
이세기 회장과 한국뷰티진흥연합회 박진성 회장(한국뷰티진흥연합회)의 축사에 이어 안미려 회장은 “현재 우리 뷰티시장은 메이크업, 헤어, 패션, 소품 등 하나하나 세분화 되어있는 전문가들은 많이 있으나 한사람을 토털 스타일링 할 인재들이 부족함을 느껴왔고, 그들을 교육할 표준화된 매뉴얼이 필요함을 느껴 ‘뷰티스타일리스트’ 책자를 출간하게 되었다”며 출판에 대한 취지를 밝혔다. 또한 “이 책이 실력이 탄탄한 토털 뷰티 멀티 플레이어인 뷰티스타일리스트를 길러내는 초석이 됨으로써 이미 해외에서는 국가자격으로까지 발전한 토털 뷰티 분야에 우리나라 인력이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