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5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도...

 
 
아이소이는 베스트셀러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흔적세럼) 대용량’을 출시한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은 피부의 거뭇거뭇한 잡티와 트러블 흔적을 지워주는 제품으로 최근 판매 50만개를 돌파 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른 제품 효과로 큰 호평을 받으며 ‘흔적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아이소이 ‘흔적세럼’은 4주간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 윤기 증가, 피부 탄력감, 촉촉한 느낌 등의 피부개선 효과에서 모두 90%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청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탁월한 미백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뛰어난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주어 밝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병풀추출물, 화이트윌로우껍질추출물 등 천연 트러블 케어 성분들이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도록 관리해주며 이미 올라온 트러블은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천연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과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움푹 패인 부위에 수분을 팽팽하게 채워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어주고 거뭇한 트러블 흔적을 엷게 개선시켜준다.

한편 아이소이는 흔적세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여 대용량 흔적세럼 구매 시, 정품 흔적세럼 체험키트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