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와 헤어 스타일링 제품 7종 출시

 
 
최근 남성기초화장품 출시로 화제가 되었던 가수 싸이가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와 함께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소개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싸이와 소망화장품이 컬래버레이션으로 개발한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의 헤어전문 라인, ‘스타일 크리에이트’가 그 주인공.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타일 크리에이트’는 강력한 세팅력으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춤처럼 격렬한 움직임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에너지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이나 땀에 쉽게 흐트러지지 않고 모발을 확실하게 잡아줘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특히 이번 헤어 라인은 싸이의 무대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주목된다. 싸이가 파격적인 댄스와 열정적인 무대매너, 땀과 물세례에도 흐트러짐 없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초강력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개발하였으며, 라인 구성은 왁스 4종, 스프레이, 헤어젤 2종으로 출시되었다.

라인의 모든 제품은 소이빈에서 추출한 레시틴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이 뭉치지 않고 오랫동안 세팅을 유지시켜주며, 미세 유화 기법으로 왁스 입자를 미세 입자 크기로 분산시켜 모발에 고르게 도포되어 스타일 지속성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세정력도 개선시켰다.

또한 소망화장품의 특허성분 Hair Calm Complex(솔잎, 황금, 국화, 함초, 금은화, 상백피, 녹차, 오배자의 복합 처방)가 함유되어 천연 보습성분과 단백질로 구성되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저자극으로 스타일링을 돕는다.

 
 
먼저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타일 크리에이트 헤어 왁스’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세팅력과 광택력에 따라 스타일에 맞게 익스트림 홀드, 울트라 하드, 퍼펙트 홀드, 내추럴 하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왁스 4종은 모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두피와 모발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타일 헤어 젤’은 싸이가 무대 헤어스타일링 시 선호하는 제품으로, 세팅력에 따라 강력한 세움 스타일링에 적합한 ‘초강력’ 타입과 자연스럽게 세팅해주고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내추럴’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두 타입 모두 광택력을 강화하여 깔끔하고 강력한 스타일링 시에 적합하며 스타일링 유지력이 우수한 롱래스팅 제품이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타일 크리에이트 헤어 스프레이’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의 세팅력과 유지력을 더욱 높여주는 헤어 부스팅 제품으로, 연출하고자 하는 스타일을 연출한 뒤 내용물을 충분히 흔들어 모발에 골고루 분사해주면 처음 스타일링한 헤어가 흐트러짐 없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