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 ‘이체 피오나 페스티벌’ 실시

 
 
KGC라이프앤진(대표 김상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9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전국 뷰티 피오나 임직원 및 가족을 초청해 ‘제1회 이체 피오나 페스티벌’행사를 진행했다.

이체 피오나 페스티벌은 이체 피오나 3천명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체 피오나는 고객 맞춤 건강과 아름다움을 컨설팅하는 전문 컨설턴트로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만든 KGC라이프앤진의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와 KT&G그룹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이체의 방문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방송인 신영일의 사회로 진행되고 가수 박현빈과 최성봉, 개그맨 장동혁 등이 출연해 자리를 빛내주었고, 이체 피오나 자녀의 편지낭독과 임원 자녀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모두가 함께 만드는 감동의 자리가 되었다.

이날 자리에서는 동인비의 기능성 수분라인 ‘동인비담(潭)’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큰 관심을 모았다. 동인비는 지난 해 10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브랜드 런칭 100일 만에 130 억 원 이상의 매출고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옥타코사놀과 감태추출물을 원료로 한 ‘XR시크릿’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소개 되어 관심을 모았다.

KGC라이프앤진의 관계자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방문판매 시장에서 임직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이체 피오나의 가족 전체가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KGC라이프앤진은 이체 피오나들이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