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WAKE UP YOUR MAKE-UP)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 자신의 매력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WAKE UP YOUR MAKE-UP)’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메이크업이란 단지 얼굴에 완벽한 화장을 연출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개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이야 말로 당신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주는 것’이라는 에스쁘아의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맥스 딜롬(Max Delorme)의 메이크업 철학을 바탕으로, 에스쁘아만의 차별화 된 메이크업 레슨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크업 레슨 프로그램은 에스쁘아가 제안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스킬로 자신만의 개성을 스타일리쉬하게 완성, 개별적으로 진행되는 1:1 퍼스널 메이크업 레슨 프로그램과 최소 20명 이상이 참여하는 그룹 메이크업 레슨 프로그램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퍼스널 메이크업 레슨 프로그램은 1인 또는 최대 3명까지 동시 레슨 가능하며, 레슨비는 1인당 3000원으로, 에스쁘아 오프라인 전매장(면세점 제외)에서 진행되며 아이, 페이스, 립 메이크업의 각각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있다.

에스쁘아 전문 스타일러와 상담 후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프로그램 선택이 가능하며, 레슨 시간은 20~30분이다.

그룹 메이크업 레슨 프로그램은 신청자가 희망하는 곳으로 찾아가 맞춤형 메이크업 레슨 서비스를 진행, 최소 20명 이상 신청 시 가능하며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사유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스파클링 파티, 베이비 페이스, 이미지 메이킹, 스타일링, 워너비 메이크업 등 5가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레슨비는 무료이다.

이와 관련 에스쁘아 관계자는 “에스쁘아가 제안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스킬로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스타일리쉬하게 가꾸는 여성이 되길 바란다”며, “캠페인 진행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고객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퍼스널 메이크업 프로그램을 통한 레슨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사)여성•문화네트워크가 주관하며, 여성신문사가 후원하는 ‘신나는 언니들’의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신나는 언니들’은 멘토링과 토크 콘서트를 합친 신개념 멘토링 토크 콘서트로, 문화계에서 성공한 각 분야 여성 리더가 젊은 세대들과의 만남, 소통을 통하여 꿈과 희망, 열정, 리더쉽을 나누는 공연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