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5월은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유난히도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은 달이다. 평소 감사함과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다면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장품으로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기능성을 고려한 스킨케어 세트부터 메이크업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선물 받는 사람의 피부 특성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평소 주름, 잡티 등의 피부 고민이 많았던 스승이나 아내에게는 피부 속부터 긴장감 있고 탄력 있는 눈가를 만들어주는 ‘AQ 아이크림 밀리오리티 세트’가 제격이다.

또한 점점 강해지는 햇볕에도 빛나는 다이아몬드 피부를 지켜주고 싶다면 화이트닝 기초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WSP 기초 케어 세트’와 고속 미백 에센스로 잘 알려진 ‘WL 스팟 컨센트레이션 EW 세트’도 좋다.

이 외에도 핸드크림, 화이트 리프트 마스크로 구성된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AQ 엑스트라 프로텍션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감사의 달 기획 세트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카네이션 볼펜을 추가로 증정한다.

성년의 날을 맞은 숙녀들에게는 어린 스무살 피부를 더 촉촉하게 지켜주는 모이스처 리포솜 세트와 스무살의 상큼함을 더해주는 MD 페어리 미니루즈, 메이크업 리무버로 구성된 메지데코 코프레 V세트를 추천한다. 성년의 날 기획 세트를 구입하는 100명의 소비자에게는 여성의 성숙한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해주는 바이스앤버츄 솔리드 퍼퓸을 제공한다.

5월 한 달 동안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는 감사의 달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 대표 아이템 ‘모이스처 리포솜’ 20주년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이스처 리포솜’ 60ml 구매 시, 정품 1/2 용량인 30ml 상당의 샘플과 ‘리포솜 퍼플 참 파우치’를 함께 제공하며, ‘모이스처 리포솜’ 시리즈 3품 이상 구매시에는 ‘퍼플 도트 장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20주년을 맞이하여 매장에 방문하는 20대 고객에게만 기초 제품부터 자외선 차단제까지 총 6종의 체험분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대상은 신분증 상 출생 연도가 1984년부터 1993년이어야 하며, 신분증을 꼭 지참하여 5월20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이 외에도 매장 상담 고객에게 개인 피부 타입에 맞는 추천 제품 테스팅 및 체험분 증정의 기회 등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