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마케팅 기획, 디자인, 글로벌 홍보 등에 참여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월24일까지 대학생 실무 참여형 인턴십 프로그램 에뛰드하우스 뷰티즌 11기를 모집한다.

지난 2008년부터 6년째 운영 중인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국내 뷰티업계의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현재까지 총 400여명의 대학생이 거쳐 갔다.

화장품을 사랑하고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재학중인 내,외국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이번 11기에는 약 40여명의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을 기획, 개발하는 BM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을 제안, 참여하는 MC팀, 뷰티 관련 콘텐츠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으로서 한국의 뷰티 문화를 널리 전파할 글로벌팀으로 나뉜다.

 
 
에뛰드하우스는 11기 뷰티즌 약 40명을 서류 전형 및 1차,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이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제품 개발, 광고 및 홍보 등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클래스, 에뛰드하우스의 대표적 문화마케팅 활동인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도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종료 후 우수 인재에게는 해외탐방견학의 기회를 제공된다.

특히 에뛰드하우스 인턴 및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 적극적 채용 연계 특전이 부여되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관련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는 화장품을 사랑하고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실무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해 매년 뷰티즌을 모집하고 있다”며 “예비 마케터 대학생들이 K-Beauty(케이뷰티)의 선도주자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경험해 미래 대한민국 뷰티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 뷰티즌 11기 지원방법은 에뛰드하우스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2월26일 발표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