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를 위한 향수, 센스 있게 고르는 법

향수는 스타일의 완성이라고 불리며 향기에 따라 사람의 인상이 달라지는 만큼 내 남자의 품격을 높여 줄 수 있는 남성 향수와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여자가 되기 위한 여성 향수 베스트 제품을 추천한다.

#내 남자의 품격을 높여주는 남성 향수는?

▲ 몽블랑의 ‘레전드, 발망 ‘무슈발망’
▲ 몽블랑의 ‘레전드, 발망 ‘무슈발망’
몽블랑의 ‘레전드’는 우아하고 강한 남성의 카리스마 지닌 자신감 있는 남성을 위한 향수이다. 패키지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블랙과 실버 컬러의 스트라이프 그라데이션과 몽블랑 엠블램이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발망의 ‘무슈발망’은 활발하고 위트 있는 남성들을 위한 향수다. 상쾌한 향을 통해 표출되는 남성적 우아함은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기며, 밝은 옐로우 컬러의 바틀과 패키지가 재미와 신선함을 전달한다.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성 향수는?

▲ 지미추‘플래시’, 랑방 ‘잔느 쿠튀르’
▲ 지미추‘플래시’, 랑방 ‘잔느 쿠튀르’
글래머러스하고 도회적인 당당한 매력의 여성으로 어필하고 싶다면 지미추의 ‘플래시’를 추천한다. 지미추의 두 번째 향수인 ‘플래시(FLASH)’는 여성이 섹시한 슈즈를 신었을 때 느끼는 기대, 고조, 흥분의 감정을 담았으며, 플로럴 향기로 도발적인 개성을 보여준다.

순수함과 세련됨,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하고 싶다면 랑방의 ‘잔느 쿠튀르’를 추천한다. 소녀에서 숙녀로의 변신을 표현하는 ‘잔느 쿠튀르’는 바이올렛 리브스의 내추럴한 그린 노트가 아침 이슬처럼 시작되고, 매그놀리아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