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뽀 보떼, 브라이트닝 파우더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 출시

 
 
끌레드뽀 보떼에서 2월 신제품으로 브라이트닝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뗑 나뛰렐 뿌드르 블랑(파운데이션)’, ‘브왈 블랑(메이크업 베이스)’을 출시했다.

신제품 브라이트닝 인핸서 베이스는 부드럽게 피부에 적용되어 피부의 맑음을 향상시켜주며 세럼과 같은 형태로 빛나는 투명함을 전달, 메이크업이 더욱 아름답게 표현될 수 있게 해줘 시작부터 끝까지 밝은 피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신제품 브라이트닝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광학 기술로 태양에 단 한번도 노출되지 않은 듯 빛나는 피부처럼 결점 없는 마무리로 완벽함을 강화해준다.

브라이트닝 파우더 파운데이션 ‘뗑 나뛰렐 뿌드르 블랑’은 미백성분, 보습효과를 가진 스킨케어 성분을 배합하여 기미・주근깨를 커버하는 동시에 방어기능 향상 및 항산화 효능으로 메이크업을 하면서 브라이트닝 가능한 파우더이다. 자외선을 받은 피부의 기미•칙칙함•광채의 저하를 보정하여 자외선을 받은 적이 없는 갓 태어난 피부색을 만들어주고 미세구조가 발하는 빛을 표현하여, 안에서부터 빛을 발하는 고운 피부결을 만들어줘 투명감이 돋보이는 가볍고 고운 질감의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브왈 블랑’은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미세구조까지 균일하게 발려진 파운데이션이 움직이지 않게끔 유지시켜 하루 종일 피부색 변화를 막아, 안에서부터 빛을 내는 피부를 만들어낸다. 엄선한 3종의 오일로 효과성분을 듬뿍 담은 촉촉한 감촉의 에센스가 피부에 녹아 들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정돈하고 다음에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SPF35/PA++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기미・주근깨・주름・처짐 등의 광노화의 원인을 막아준다. 피부의 얼룩을 정돈하여, 부드러운 혈색감을 만들어내는 라이트 핑크베이지와 아름답게 꾸민 한 때를 우아하고 로맨틱한 기분으로 이끌어, 풍부한 표정미를 실현하는 끌레드뽀 보떼의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끌레드뽀 보떼의 2013년 S/S 신제품들은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끌레드뽀 보떼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