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속눈썹 온라인 쇼핑몰 ‘스타래쉬’ 오픈

 
 
스타연예인들의 속눈썹처럼 연출이 가능한 속눈썹을 일반인들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국내 연예 뷰티 소재 전문 기업 (주)아이피카소브러쉬(대표 안익제)가 false eyelash(가속눈썹) 전문 쇼핑몰 스타래쉬(www.starlash.co.kr)를 오픈한 것.

 
 
스타래쉬는 20년간 국내 뷰티메이크업계의 산증인 정샘물, 이경민, 김청경, 수경, 우현증, 손대식, 박태윤 등 국내 최정상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피카소브러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연구, 개발되어 탄생된 아이미속눈썹은 물론, 3년6개월간의 테스트 및 시장조사와 제품연구를 통해 엄선된 100여종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스타래쉬는 연예인 메이크업의 비밀을 담고 있는 내츄럴하고, 가벼운 속눈썹 원료의 재질의 제품을 일반인들도 손쉽게 구매하여 사용 할수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 아이피카소브러쉬 관계자는 “스타래쉬는 국내 최초로 스타연예인의 속눈썹 메이커업의 노하우와 손쉽게 쇼핑몰을 통해 구매 및 사용의 기회가 주어졌다는데 의미가 있다”면서 “그동안 철저히 공개하지 않았던 국내 최정상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스타연예인들만의 전유물이었던 속눈썹들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쇼핑몰인 만큼 큰 성과를 기대케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