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스타 셰프 레이먼 킴과 5월 13일 화촉

 
 
배우 김지우가 5월의 신부가 된다.

12일 김지우 소속사 온에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지우가 스타 셰프 레이먼 킴과 5월13일 결혼한다”며 “두 사람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비공식으로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올리브TV의 ‘올리브쇼-키친 파이터’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김지우 소속사 관계자는 “방송 당시에는 출연자와 심사위원으로 인연을 맺었고 프로그램이 끝난 무렵 요리라는 공감대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또한 “서로 이야기도 잘 통하고 서로의 일을 존중해줘 결혼까지 생각한 것 같다. 결혼식까지 시간 여유가 있어 3월에 웨딩 촬영과 함께 조금씩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지우는 자신의 SNS 트위터에서 결혼 축하 메시지를 보낸 팬들에게 “손발이 오그라드네요. 어쩌죠. 뭔가 부끄러워요”라며 “키친파이터 식구들이 오빠랑 저 시집보내는 거네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결혼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빠가 말씀드렸듯이 마냥 행복해하고 좋아하기는 마음 한 구석이 무거운 하루에요. 그분께서 금방 잊혀져 버리지 않았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듭니다”라며 11일 오후 세상을 떠난 임윤택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