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초콜릿 비누 2종을 기본 구성으로 다양한 아이템 추가

 
 
국내 최초의 차(茶)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사랑 풍선을 당신에게 띄웁니다’라는 콘셉트 하에 ‘플라잉 어 러브(Flying a Love)’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이며 연인들의 기념일 특별 제품인 만큼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러브벌룬(Love Balloon) 세트는 일명 초콜릿 비누로 불리며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디저트 자소엽차 초콜릿 클렌징 바’, ‘뷰티 디저트 귤피차 화이트 초콜릿 비누’와 함께 보습이 탁월해 촉촉한 손으로 가꿔주는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러브하트(Love Heart) 세트는 러브벌룬과 같은 초콜릿 비누 2종에 감성적인 컵케익 모양의 수분크림, 핸드메이드 쿠키까지 포함되어 연인에게 달콤함이 가득한 특별한 날을 선물할 수 있다.

제품은 에이티폭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홍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에이티폭스 카페’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홍대 부근에 위치한 오프라인 에이티폭스 카페를 이용할 경우 온라인과 동일한 기본 구성에 쿠키와 초콜릿이 추가로 포함된 선물 바구니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티폭스의 황혜진 마케팅 과장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는 연인에게 일년에 하루뿐인 특별한 기념일로 기억에 남는 선물 준비가 센스를 돋보이게 할 것"이라며, "이번 에이티폭스 특별 세트는 초콜릿을 닮은 미용 비누 등 톡톡 튀는 콘셉트와 좋은 제품의 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갖추고 있어 합리적인 선물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