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에센스, 에센셜 밤, AQMW 립스틱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보여

코스메 데코르테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품격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넘버원 수분 광채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 세트’ 외 4종을 제안한다.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서는 보습 케어가 기본. 브랜드 넘버원 베스트셀러인 ‘모이스처 리포솜’은 수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하고 하루 2번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해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모이스처 리포솜 세트’는 세안 후 가장 먼저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의 원조로 잘 알려진 ‘모이스처 리포솜’과 리포솜 대용량 샘플 및 고속 미백 에센스와 필링 에센스 샘플, 마스크 듀오가 함께 증정되어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한 구성을 만날 수 있다.

 
 
요즘처럼 기온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는 때에는 피부 래핑(Lapping) 효과가 뛰어난 오일 밤(Balm) 형태의 제품을 통해 밤 동안 충분한 영양 공급과 피부 휴식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100% 오가닉 오일을 베이스로 하여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선사하는 ‘AQMW 에센셜 밤 세트’에는 리포솜 대용량 샘플 및 AQMW 기초 대용량 샘플 2종, 마스크 듀오가 들어 있어 집에서도 체계적으로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과 리포솜과 보습라인 기초 2종 대용량 샘플, 페이셜 퓨어코튼(4pcs)이 들어 있는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 세트’와 김남주가 드라마와 시상식 등에서 즐겨 사용한 ‘AQMW 립스틱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립스틱 세트에는 구입한 립스틱 색 외에도 다양한 색을 체험해볼 수 있는 3색 립카드와 메이크업 리무버가 제공된다.

코스메 데코르테가 준비한 설 선물 세트는 오는 28일까지 코스메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