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규리,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 부합

▲ 사진제공=바이오더마
▲ 사진제공=바이오더마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아이돌에서 연기에 이르기까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장규리가 프랑스 대표 더모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바이오더마 측은 “바이오더마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장규리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배우 장규리는 드라마 ‘치얼업’을 통해 보여준 자신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MZ 세대 워너비로 관심을 끌고 있다. 장규리와 바이오더마가 함께 하는 2023 S/S ‘실패없는 보습테크’ 캠페인은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더마뱅크의 보습설계사 장규리가 소개하는 환절기 피부고민 해결템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바이럴 필름부터 화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2023 S/S ‘실패 없는 보습테크’ 캠페인
실패 없이 이번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면 주목할 만하다. 트리플 시카보습으로 진정부터 손상 해결까지 가능한 시카비오 포마드부터, 피부 첫 단계에 보습을 부스팅 시켜주는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까지, 메인 바이럴 필름뿐만 아니라 보습 사용 설명서를 담은 쇼츠 필름도 공개될 예정이다.
시카비오 포마드는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안탈지신™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함을 완화할 수 있으며, 병풀 추출물 유래 성분(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과 포도덩굴추출물이 피부 손상*을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트리플 보습 효과로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와 함께 성분적 특성에 한해 손상 부위를 정화시킬 수 있다.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은 퍼스트 에센스처럼 세럼이나 크림 전 스킨케어 효능을 올리며, 워터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겨울철 속건조와 속당김 없이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