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0대 수퍼푸드 선정 ‘견과류(너츠)’ 매달 정기적 배송 서비스

 
 
대한민국 직장인 종합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덤앤더머스가 견과류(너츠)를 정기 배송해주는 ‘넛 때문에 미쳐’ 서비스를 4일 론칭했다.

세계 10대 수퍼푸드로 선정된 견과류를 매달 집이나 사무실로 편리하고 저렴하게 배송 받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월 2~3만 원 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장기 신청 시 최대 25%까지의 할인 혜택도 있다.

일반적으로 견과류는 공기나 습기 등과의 접촉을 통해 쉽게 변질될 수 있어 오래 두고 먹는 것은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덤앤더머스에서는 하루 적정 섭취 용량(1일 25g)으로 최신 생산되고, 개별 포장된 프리미엄한 견과류를 매달 정기적으로 보내주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기획했다.

견과류는 낮은 칼로리에 비해 당분과 염분이 적고, 수용성 식물 섬유와 영양소가 풍부해 체중은 줄이고 면역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된다.

견과류 외에도 덤앤더머스가 최근 출시한 건강 관련 서브스크립션이 이용 건수 1천 건을 넘으며 인기다. 직장인들의 아침 대용으로 무첨가, 검은콩 등 두유를 매달 보내주는 ‘Got두유’, 국내 홍삼권위자 세명대 임병옥 교수팀이 만든 100% 홍삼액을 보내주는 ‘에브리데이 홍삼’, 탈모 직장인들의 두피 건강을 위한 국내 최초 탈모 서브스크립션 ‘모두(毛頭)’ 등이 대표적이다.

덤앤더머스는 최근 싱글가구, 맞벌이 부부의 급증에 따라 싱글슈머(Single+Consumer)의 연간 소비 규모가 50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들의 니즈인 간편성, 편리성, 효율성을 적극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조성우 덤앤더머스 대표는 “바쁜 직장인들이 자신이나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꾸준한 투자를 하기가 현실적으로 어렵다”며 “전문가가 추천하는 다양한 건강 관련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덤앤더머스는 지난 8월 말부터 20여 개의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분기까지 100여 개의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