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사이버대학 아동보육학과는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가치관과 폭넓은 지식을 갖춘 유아교사의 자질함양에 초점을 두고 영유아 보육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지식과 기술, 태도 습득을 지도한다.

또한, 보육실습을 통해 직전교육과의 연계성을 높이고 국가, 사회 발전 및 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한 전문 보육교사를 양성하며, 보호자의 기대에 따른 높은 수준의 보육을 담당할 수 있는 전문 보육교사를 배출한다.

이와 같은 전문 보육교사 배출을 위하여 아동보육학과에서는 다양한 특강과 현장 활동을 제공한다.

금년 1월에는 남양주 교수학습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키드잡 아동문화협회 이세홍 강사님이 리본아트 자격 취득과정 특강을 가졌으며 이외에도 현장 활용에 유용한 다양한 특강(웃음치료 및 레크리에이션, 교재교구 만들기, 종이접기 2급 지도사 자격과정, 리본아트 2급 지도사 자격과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년 학생들이 제작한 교구를 활용하여 교구전시회를 개최하여 온라인 교육의 한계점인 실기활동을 제공하여 보충교육의 효과와 함께 학생들 간의 교류를 증진시키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3학년도에는 현장 실천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폼 아트 자격증, 동화구연 자격증, 풍선아트 지도사 자격증 등의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어린이집 현장 방문을 통한 전문가의 특강을 계획 중이다.

특히 이번 2013년도에 입학하는 신입생, 편입생 전원에게 파격적인 등록금 할인혜택으로 전국 사이버대학 중, 최저 수준인 학점 당 59000원의 등록금을 발표하여 주목 받고 있다.

2년 만에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시간과 금전적인 이점이 있을 뿐 아니라, 타 사이버대학에 비하여 저렴한 등록금으로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세계사이버대학은 2월 3일(일)부터 15일(금)까지 2013학년도 전기 추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요강 등은 홈페이지(http://enter.world.ac.kr/1577-4990)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