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와 신제품으로 가격대 별 다양한 구성

시세이도에서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3만원대부터 2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전 연령의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 스무 살이 되는 조카와 딸에게 봄의 컬러를, ‘시세이도 립 세트’

 
 
2013년 성인이 된 조카와 딸에게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메이크업 제품을 선물하자. 투명한 피부에 립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만큼 매력적인 입술을 선사하는 시세이도 립 세트를 추천한다. 선명하고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퍼펙트 루즈’, 바를수록 도톰하게 빛나는 ‘쉬머링 루즈’, 컬러와 광택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 중 선택 가능하다.

■ 우리 엄마, 세월에 지지 않는 피부를 위한 ‘리바이탈 골드세럼 세트’

 
 
신제품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로 구성된 ‘리바이탈 골드세럼 세트’는 탄력 저하와 잡티로 고민 중인 어머니께 안성맞춤이다.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주는 제품으로 ‘시세이도 VP8’ 성분이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 준다. 이번 설 한정세트로 리바이탈 라인의 6종 샘플과 탁상용 거울까지 푸짐하게 구성됐다.

■ 결혼을 앞둔 우리 언니에게 화사한 피부를, ‘화이트 루센트 10일 세럼 세트’

 
 
20~30대 여성에게는 시세이도의 베스트 제품 ‘화이트 루센트 인텐시브 스팟 타겟팅 세럼 플러스(애칭 10일 세럼)’로 화사한 피부를 선물하자. ‘2012 코스모 뷰티 어워즈 아시아 톱10’에 선정된 유일한 화이트닝 제품으로 ‘멜라노 센서 시스템 플러스’가 총 4단계에 걸쳐 멜라닌을 파괴해 사용 10일 후부터 깨끗하고 환해지는 피부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설 선물세트에는 함께 쓰면 더욱 효과적인 화이트닝 마스크와 기초제품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시세이도 대표 제품과 신제품으로 구성해 합리적 선택이 가능해졌다”며, “유독 짧은 설 명절, 시세이도 설 선물세트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남들보다 재빠르게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3일까지 설 선물세트 15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구매시에 제공하는 마일리지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