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나 유모차, 아기띠 릴레베이비 파격 할인 및 이벤트 진행

 
 
이태리 유모차 잉글레시나와 다리벌어짐 없는 아기띠 릴레베이비 한국판매법인 ㈜끄레델이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3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잉글레시나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2013년 첫 신제품 유모차 ‘트릴로지’를 첫 공개하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트릴로지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25% 가격 할인과 스탠드업, 버블 보낭커버, 고급 이너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토 후기 작성 시에는 고급 유모차 양모 시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트릴로지는 이태리 현지에서 생산하는 이탈리안 오리지널 유모차로, 지금까지 출시된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모든 장점을 집약했다. 양대면을 비롯해 디럭스 유모차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도 9.5kg의 경량화를 실현했다. 또한 트렌디한 화이트 프레임에 세련된 패브릭 컬러를 적용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잉글레시나는 특별히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트릴로지 ‘시승 체험 이벤트’도 개최한다.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30일까지 사전 신청자 총 45명(1일 15명)을 모집하며, 시승 후 구매자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릴레베이비는 베이비페어에서 아기띠를 구입하면 25% 가격 할인과 함께 오가닉 침받이와 풀세트 구매시 제공하던 에코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토 후기 작성 시 차량용 햇빛가리개 밴밧 버블드림을 받아 볼 수 있다. 잉글레시나 유모차와 릴레베이비 아기띠를 모두 구매하면 밴밧 소프트 고빈치 유아 가방도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페어만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끄레델 부스 방문 후기 우수 작성자를 선정해 1명에게는 잉글레시나 카시트 ‘프라임 미글리아’를, 5명에게는 유아 캐리어 가방 트롤리를, 10명에게는 차량용 햇빛가리개 버블드림을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부스 방문 후 제품 설명을 청취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홀드미핸들과 컵트리오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잉글레시나 또는 릴레베이비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끄레델의 잉글레시나, 릴레베이비 부스는 서울 코엑스 Hall B (C200)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