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VVIP 위에 ‘그린티 클럽’ 회원 등급 운영

 
 
맴버십 제도를 통한 특화된 서비스가 최근 브랜드숍 업계에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니스프리가 새로운 멤버십 제도 ‘그린티 클럽’을 선보여 주목되고 있다.

그린티 클럽은 기존의 VIP, VVIP 위에 신설된 멤버십 등급으로 제주 여행 관련 기업 및 친환경 기업과의 제휴 서비스인 ‘에코 얼라이언스’ 와 ‘그린티 클럽 특가 상품’, ‘마이 멤버십 데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그린티 클럽 특가 상품은 그린티 클럽 고객들이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 연2회 이상 제공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2013년의 첫 그린티 클럽 특가 상품으로 매년 그 해의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하는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하는 ‘New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시즌3’를 준비했다.

오는 2월 18일 선보일 ‘New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시즌3’는 2013년의 베이스 메이크업 키워드인 모공 없이 매끈하게 표현되는 ‘매끈결 피부’로 연출해줄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동시에 촉촉함과 반짝이는 광채로 빛나는 ‘자연광 피부’로 표현해줄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윤광’의 업그레이드 버전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New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시즌3’의 특가 구입을 원하는 그린티 클럽 고객들은 오늘 29일부터 31일까지 이니스프리 온라인 사이트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해 정가 2만원인 해당 정품을 특별한 가격인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그린티 클럽 고객들의 혜택 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월 1회, 원하는 날짜에 멤버십 데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마이 멤버십 데이’가 있다.

그린티 클럽 고객들은 매월 1일 발행되는 전용 쿠폰인 ‘마이 멤버십 데이’를 이용해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 날짜에 구애 받지 않고 한 달에 한 번, 원하는 날짜에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비롯해 그린티 클럽 고객들에게는 연 4회 ‘그린티 클럽 키트’가 특별 증정되며, 제주 호텔, 유기농 레스토랑, 오설록 등 제주 여행 관련 기업 및 친환경 기업과의 제휴 서비스 ‘에코 얼라이언스’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관련 이니스프리 영업전략팀 이명호 팀장은 “이니스프리는 2013년 고객들에게 더욱 더 많은 혜택을 전해드리기 위해 보다 강화된 멤버십 등급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그린티 클럽의 신설뿐 아니라, 기존 VIP, VVIP 고객들에게도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등 이니스프리는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