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수분감 강조한 메이크업 제품 출시 활발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5월 3주차에는 촉촉한 수분 충전으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들이 잇따라 선보여졌다.

이외에도 인기 패션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진행한 브러쉬 제품이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의 페디 제품등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특별한 제품들의 출시도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이태리 청정지역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소다 레이어 쿠션’을 출시했다.

정제수 대신 이태리 프리미엄 탄산수를 함유해 청량하고 시원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며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탄산수와 히알루론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고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돼 마스크 착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덜 묻어난다.

또한 특허 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로 내 피부처럼 편안하고 얇게 커버돼 오래도록 다크닝 없는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더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얇지만 탄탄한 밀착 레이어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내 피부 본연의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 3종으로 선보이며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라일락 컬러의 ▲0호 파스텔 톤업,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주는 맑은 상앗빛 아이보리 컬러의 ▲1호 라이트 베이지, 차분하게 혈색을 살리는 뉴트럴 베이지 컬러의 ▲2호 샌드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그 중 0호 파스텔 톤업은 노파운데이션 메이크업에 효과적인 톤업 쿠션으로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 준다.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피부를 보호하고 톤업효과까지 갖춘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선보였다.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스킨 쉴드™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페룰산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높아진 톤업 효과도 특징이다. 아이오페 기존 제품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대비 22% 더 환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며 핑크 아이보리 색상으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드로 레이어(Hydro Layer) 기술이 건조하거나 들뜸 없이 펴 발리게 해주며, 피부 구조 유사 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적고 보습력은 높아졌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리얼 벨벳 텍스처가 오랜 시간 편안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완성시켜주는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을 출시했다.

매쉬드-왁스 공법을 적용하여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입술 위에 착 밀착되어 오랜시간 지속되는 에스쁘아 만의 벨벳 텍스처를 구현하였다.

또한 특별히 제작된 듀얼-핏 어플리케이터가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입술 굴곡을 따라 정교하게 재단한 듯 입술 위에 텍스쳐를 밀착시켜 주고, 호호바 오일, 캐스터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하여 오랜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신규 밀링 공법으로 더욱 선명하고 맑아진 컬러 피그먼트로 에스쁘아 대표 원조 로지 MLBB 컬러 ‘문릿’을 비롯해, ‘핑크 미 업’, ‘피치 더 데이’, ‘오운 베이지’, ‘에펠’, ‘멜로 포멜로’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는 인기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기치로 피카소 브러쉬가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리겠다는 야심찬 계획으로 선보인 첫 번째 프로젝트 제품이다.

제품은 피카소 브러쉬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산수화 에디션 5종 풀 세트’와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산수화 에디션 2종 아이 세트’, 그리고 6종의 단품으로 판매된다.

이들 제품은 명암을 더할수록 더욱 깊이 있어지는 산수화처럼 메이크업을 더해 더욱 아름다워지길 기대하는 마음을 표현한 핸들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피카소 프리미엄 라인과 피카소 꼴레지오니 라인의 장점만을 모아 선보인 5종 풀 세트는 ‘FB17 파운데이션’, ‘207A 아이섀도우’, ‘224 아이섀도우’, ‘722 사선 아이섀도우’, ‘PONY14 블러셔’로 구성됐다. 풀 세트를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멀티파우치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페디 제품을 출시했다.

단 한 번의 경화로 깨짐 없이 견고하게 완성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도자기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디자인은 ‘미러파우더(Mirror Powder)’와 ‘봄 체크’ 시리즈 2종이다. 미러파우더는 파우더 가루를 수십 번 문질러 완성시키는 디자인으로, 이번 페디 제품은 신비롭고 매력적인 빛을 내는 ‘머메이드 미러파우더’와 메탈만의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메탈릭 미러파우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화이트 펄, 핑크, 실버 메탈, 로즈골드 메탈 등 총 6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발랄하고 산뜻한 느낌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봄 체크’ 시리즈는 블루, 레드,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되며, 투명한 젤 베이스에 데이지 꽃을 그려 넣어 화창한 봄의 감성을 어필하기에 제격인 플라워 패턴도 함께 나온다.

그밖에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해 다이아를 품은 듯한 영롱한 광채를 뿜는 ‘글레이즈 유리네일’의 페디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