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비 봉독 워시오프’로 피부 스트레스 안녕

 
 
찬 바람 부는 겨울에서, 자외선의 양이 급격히 증가하는 봄, 무더운 초여름까지… 올해는 유난히 계절 변화가 빠르다. 이 때 피부는 급격한 환경 변화에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세심하게 케어해 주지 않으면 피부 노화의 지름길로 가게 되는 셈이다.

따라서 호피걸에서는 환절기에 일어날 수 있는 모든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멀티 기능의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은 우수한 피부 진정 효능으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봉독 성분이 함유되어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과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팩이다.

여기에 보습의 대명사로 알려진 꿀 성분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하고 피부 각질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BHA, 탄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과잉 피지를 조절하여 늘어지기 쉬운 모공을 촘촘하게 가꾸어준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파라벤, 인공 색소, 광물유, 벤조페논 등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워시오프 타입의 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꿀을 연상시키는 향과 찰진 제형은 팩을 하는 시간 동안 즐거움을 준다.

트러블 관리, 피부 진정, 보공 관리, 보습 및 영양 관리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환절기 필수품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으로 건강한 탄력이 차오르는 꿀 피부에 도전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