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4일부터 7일까지, 베이비페어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에서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로 방문객을 맞을 예정이다.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로 올해 23회를 맞이했으며, 보령메디앙스는 공식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비앤비(B&B), 퓨어가닉, 누크(NUK), 닥터아토, 오앤오투 베이비오 등의 보령메디앙스의 브랜드들이 OX 퀴즈이벤트, 룰렛 게임, 기프트세트 또는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대한소아치과학회의 추천을 받고 있는 수유용품 브랜드 누크(NUK)는 사용하던 누크 젖병, 젖꼭지 등을 가지고 오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누크 수유기프트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Dr. ato)와 퓨어가닉 아임키즈(Pure Ganic I’m Kids)는 ‘룰렛이벤트’와 ‘OX 퀴즈이벤트’를 진행, 선착순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각 브랜드별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기농 베이비푸드 브랜드 오앤오투 베이비오(ono2 BabyO)에서는 아빠가 직접 참여해 베이비오 과자를 활용한 ‘이유식 만들기 이벤트’가 펼쳐지며, 아이맘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유키두 완구, 비앤비, 누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현장에서 베이비페어를 100배로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선물도 받고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및 혜택은 아이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