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맞아 여성 대신 고백하는 ‘고백 대행 이벤트’ 실시

 
 
짝사랑하는 남성에게 부끄러워 고백 하지 못하는 여성을 대신해 제니스웰이 사랑의 메시지를 직접 전해주는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성이 남성에게 하기 힘든 고백을 대신해 주는 ‘밸런타인데이 고백 대행 이벤트’를 오는 2월1일까지 진행하는 것.

얼마 전 결혼정보회사에서 미혼남녀 936명(남 449명, 여 487명)을 대상으로 짝사랑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남성의 경우 짝사랑 실패 이유로 ‘상대에게 애인이 생겨서(39%)’, 여성은 ‘흐지부지 끝났다(40.2%)가 1위를 차지했다.

남자의 경우 상대방에게 마음을 알릴 타이밍을 놓쳐 실패했다면, 여성들은 제대로 된 고백조차도 못한 채 흐지부지한 관계로 끝나버린 경우가 많았다. 아무래도 여성이 남성에게 먼저 고백을 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을 갖고 있는 이들을 위해 제니스웰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고백하고 싶은 남성의 이름과 연락처, 고백하게 된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이벤트 종료 후 제니스웰이 여성 대신 남성에게 직접 사랑을 전하게 되며, 남성이 사랑을 받아들인 경우 제니스웰 남성라인 ‘제니스맨 내추럴 커버 선 비비크림 SPF36/PA++’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니스맨 내추럴 커버 선 비비크림은 일명 ‘노티남(티 나지 않는) 비비’로 불리고 있는 이 제품은 피부 산화를 방지하는 피톤치드 성분과 미네랄 함유가 높은 해양 용천수 성분으로 거칠고 건조한 남성 피부에 촉촉함과 활력을 주고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커버력으로 2030 남성들의 완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제니스웰에 의해 사랑이 이뤄진 커플 중 추첨을 통해 총 30만원 상당의 제니스웰 기초 화장품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니스웰 박순영BM은 “여성 고객이 주를 이루는 제니스웰 브랜드 특성상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짝사랑하고 있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사랑이 이뤄지길 기대하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니스맨 내추럴 커버 선 비비크림’과 함께 고백을 전하는 이벤트인 만큼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