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끼가 넘치는 대학생이라면 도전하세요!

 
 
샌프란시스코 출신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베네피트의 웃음과 아름다움을 함께 홍보할 패기 넘치고 열정적인 대학생 마케터 ‘베네베네 20기’를 모집한다.

‘베네베네’는 2004년부터 시작된 소비자 홍보대사로 외국계 화장품 회사 가운데서는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올해부터 더욱 다양해진 마케팅, 홍보 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네피트 대학생 마케터 ‘베네베네’는 동영상 기획 및 제작에 소질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동영상 마케팅 부문’과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 기획 및 실행에 소질이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마케팅 부문’으로 나누어 선발할 예정이다. 베네피트를 좋아하고, 화장품을 좋아하며 홍보와 마케팅 업무에 흥미가 있는 유머러스하고 적극적인 성격의 여대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1월24일부터 2월17일까지이며,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활동 대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8월까지로 총 6개월이며, 베네피트의 제품 품평 및 팀별 미션 수행을 통한 동영상 제작,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는 베네피트 홍보팀 인턴 특혜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접수 방법 및 활동 내용, 혜택 등은 베네피트 소비자 커뮤니티 베네베네클럽 내 대학생 마케터 베네베네 20기 모집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베네피트는 오는 1월 25일 청담동 트라이베카에서 개최되는 미스코리아 북한 어린이 돕기 자선바자회에 제품을 협찬해 따뜻한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