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연령대별, 성별로 다양한 선물세트 제안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선물고민이 많아지는 5월을 맞아, 소망화장품에서는 연령대 및 성별로 다양한 선물을 전달 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부모님에게 주름 걱정을 지워주세요
나이를 가장 잘 드러내는 주름. 그중 특히 팔자주름은 나이를 들어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인상마저 어둡게 만든다. 부모님의 얼굴에서 주름 걱정을 덜어 한층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소망화장품에서는 팔자주름 크림을 제안한다.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크림’은 ‘Rg2성분 50% 함유 홍삼 추출물'이 주요성분으로 들어있어 깊고 굵은 팔자주름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주름개선 &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입가 주변의 팔자주름과 세월의 흔적이 도드라지는 표정 주름을 집중적으로 완화시키고 주름으로 인해 그늘진 부위를 환하게 밝혀준다. 또한 Rg3, 저분자 히아루론산, 펩타이드가 깊은 주름을 채워 탄탄하게 차오르는 듯한 탄력감을 선사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팔자주름 뿐만 아니라 눈가나 이마 등 주름이 고민되는 다른 부위에도 함께 사용해도 좋다.

소중한 분들에게는 피부 활기를 선물
스승의날 등을 맞아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까지 꽉찬 기획선물 세트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소망화장품의 ‘RGII 프리미엄 EX 3종 세트’는 유효성분을 촉촉하게 스며들게하는 고영양 스킨토너, 부드럽게 발려 탱탱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에멀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는 이중 기능성의 고농축 크림 3종의 정품으로 구성되었다.

‘Rg2성분 50% 함유 홍삼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를 부드럽고 윤택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급 기능성 제품으로 3가지 펩타이드와 효모 추출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환절기 거칠어지고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준다.

남자피부에도 생기 넘치는 봄을
소망화장품에서는 성년의 날을 맞아 남자친구 또는 남동생을 훈남으로 변신 시켜줄 스킨케어 세트도 제안한다. 스킨토너, 에멀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RGII 프리미엄 EX 포맨 스킨케어 세트’는 남성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고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남성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과 수분까지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장품인 RGII 프리미엄 EX 포밍 클렌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쉽게 낼 수 있어 남성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인 번질거리는 피부를 말끔하게 세정해줘 하루 종일 상큼한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