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4일부터 30일까지 사전 신청한 매장에서 냉장보관 된 신선한 제품으로 수령 가능

 
 
스킨푸드가 2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500여개 스킨푸드 매장에서 구어메(GOURMET)회원들을 위한 2차 생(生)푸드 천연팩 ‘호두, 아몬드와 꿀’ 증정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어메(GOURMET)란 프랑스어로 ‘미식가’라는 뜻으로 스킨푸드의 최우수 회원 등급을 의미한다.

스킨푸드의 ‘생(生)푸드 천연팩’은 제조부터 유통, 사용까지 오직 구어메(GOURMET) 회원만을 위해 준비된 미출시 제품으로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이며 많은 화제를 낳았다.

두 번째 생(生)푸드 천연팩 시리즈이자 올해 첫 공개된 생(生)푸드 천연팩은 ‘호두, 아몬드와 꿀’이다.

비타민E, 오메가3, 단백질, 필수지방산 등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된 견과류와 강한 보습기능을 갖춘 꿀이 만나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한다.

천연유래성분 99%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에탄올이 무첨가되어 피부에 순하다. 특히 절구에서 갓 빻은 듯한 견과류의 향과 질감을 그대로 살린 견과류 버터와 같은 질감으로 영양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1차 때와 마찬가지로 2차 생(生)푸드 천연팩 역시, 푸드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부터 사용까지 냉장보관 상태로 42일 내 사용을 권장하며, 전국 500개의 매장 내 전용 냉장고를 비치하여 냉장보관 상태로 증정할 계획이다.

매장에는 행사 전날부터 생(生)푸드 천연팩 수령 문의가 줄을 이었으며, 증정 시작일인 24일 오전에는 구어메(GOURMET) 회원들은 물론, 2차 생(生)푸드 천연팩을 구경하기 위해 찾아온 일반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 스킨푸드는 “’푸드 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 탄생된 고퀄리티 천연팩을 오직 구어메(GOURMET) 회원들께만 제공한다는 특별함을 더해 우리 회원들이 더 큰 자부심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구어메(GOURMET) 회원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을 실질적인 혜택으로 되돌려 드린다는 마음을 담아 생(生)푸드 천연팩 증정행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生)푸드 천연팩 ‘호두, 아몬드와 꿀’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신청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